램 따룸푹(Talumphuk Cape)
램 따룸푹(Talumphuk Cape)
075-394-254
램따룸푹 읍 빡파낭 군 나컨씨탐마랏 주
매일 열린다.

많은 사람들은 따룸푹 케이프라는 명칭을 자주 듣는데 이 곳은 빡파낭 군에 위치해 있다. 1962년에 해리엣(harriet)이라는 심한 폭풍에 의해 타격을 입어 1,300명 이상의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다. 그러나 오늘날 주변 지역이 완전히 회복되고 지방의 평화롭고 아름다운 명소로 되돌아왔다.

따룸푹 케이프 주변은 태국만 안으로 들어가 있는 초승달 모양처럼 생겼다. 케이프의 가장 자리에는 등대가 있어 밤에 항해하는 배를 돕거나 수로의 위치를 묻는 배들에게 안내하는 등의 역할을 하고 있다. 빡파낭 해변 주변은 희고 고운 모래들로 이루어진 모래사장으로 되어 있고 이는 모래사장 옆으로 나란히 심어진 소나무 숲과 더불어 무척 아름답고 고요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변 주변에는 해산물 식당들과 각종 말린 해산물을 판매하는 상점들이 여럿 줄지어 늘어서 있다. 램 따룸푹 케이프는 해산물을 먹거나 바다에서의 물놀이, 혹은 바다의 경치를 감상하러 오기에 매우 이상적인 곳이다.

빡 파낭 군에 오면 램 따룸푹 케이프를 구경한 후 빡파낭 군에 위치해 있는 100년 시장을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이 시장은 빡파낭의 동쪽과 서쪽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 시장 안에는 신선한 해산물과 다양한 각종 상품들이 있으니 천천히 시장을 구경하면서 마음껏 고르고 구입할 수 있다.

interesting
램 따룸푹(Talumphuk Cape)
1. 쁠라이 램 따룸푹 케이프 전망대
2. 램 따룸푹 케이프
3. 램 따룸푹 케이프
4. 왓 쑤텝타람 사원

지도
여행

자동차로
4013(나컨씨탐마랏-빡파낭)번 국도를 따라 약 16킬로미터 정도 직진하면 교차로에서 램 따룸푹 케이프로 향하는 도로가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