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나우 국립공원(Nam Nao National Park)
남나우 국립공원(Nam Nao National Park)
056-729-002
남나우 읍 남나우 군 펫차분 주
매일 오전 8시–오후 4시30분
입장료 성인20 바트, 어린이 10 바트

대자연에서의 하이킹을 원하는 관광객들에게 가장 선호하는 장소들이 어디 어디 있냐고 묻는다면 남나우 국립공원이라는 응답이 상단에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남나우 국립공원은 펫차분 주와 차이야품 주의 가장 아름다운 국립공원으로 손꼽히기 때문이다. 남나우 국립공원은 태국의 동쪽과 북쪽의 영역 사이에 높이 솟아 있다.

남나우 국립공원에서 추천하는 관광지는 탐 파홍 동굴 전망대이다. 동굴 천정에 아름다운 종유석이 있는 작은 동굴이며 여러 종의 박쥐들의 서식지이다. 특히 이곳에 서식하고 있는 크라운 마샬 박쥐는 멸종위기 동물이다. 동굴 위로 올라가면 일몰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일출을 감상하고 싶다면 푸커 전망대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해가 뜨고 안개가 사라지기 시작하면 푸 꿈카우 소나무 숲과 다우림을 번갈아 볼 수 있다. 푸까등(PhuKradueng)과 푸파짓(Phu Phajit)을 배경으로 한다. 또한 야이남완 동굴(Tham Yai Nam Wan)도 있는데, 남린동굴(Tham Nam Rin)이라 불리우기도 한다. 이곳 역시 많은 박쥐들이 서식하고 있다. 이곳이 특별한 것은 동굴입구에서 물이 나오는 것이다. 또한 일정 중에 땃판바폭포(Phran Ba Waterfall)와 헤우싸이폭포(Heo Sai Waterfall)에 들러서 휴식할 수도 있다.

대자연의 숲을 좋아하는 관광객에게는 다우림과 잡목림으로 둘러싸여 있는 파롬파껑 바위산(Pha Lom Pha Kong)을 추천한다. 국립공원 보호구역 2(푸파 끌랑 동) (Phu Pha Klang Dong National Park Protection Unit 2)에서 약 5-7킬로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다음으로 추천하는 장소는 쑤안손반빽(Suan Son Ban Paek) 혹은 동빽 (Dong Peak)이라는 곳인데, 입구에서 49km 지점에 있으며 12번 국도(도이롬싹-춤배 도로)에서 5킬로미터의 거리로 도보하면 도착한다. 이곳에 도착하면 다른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머커스 파인 숲을 만날 수 있고 가는 길에는 야생동물들과 많은 조류들이 있어 이들을 찾아 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2월부터 5월까지는 난초꽃이 피는 기간이라 이 기간에 이곳을 방문하면 아름다운 난초꽃도 볼 수 있다.

남나우 국립공원은 일년 내내 시원해서 언제든지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태국의 추위를 경험하고 단풍을 보고 싶다면12월부터 1월 사이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interesting
남나우 국립공원(Nam Nao National Park)
1. 파홍 동굴 일몰 뷰 포인트(Pha Hong Cave Sunset view point)
2. 푸커 일출 뷰 포인트(Phu Kho Sunrise view point)
3. 관광객 서비스 센터
4. 숲속 산책 코스
5. 소나무 숲

지도
여행

자동차로
펫차분 주에서 펫차분-롬싹 구간 21번 국도를 이용하여 약39킬로미터 주행 후 12번 국도 방향으로 우회전한 후 50킬로미터 지점에서 좌회전으로 약 15킬로미터 정도 더 가면 국립공원 사무소에 도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