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랏 쳇사미안 시장(Chet Samian Market)
딸랏 쳇사미안 시장(Chet Samian Market)
032-397-668
쳇사미안 웁 포타람 군 랏차부리 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3시–오후 8시

딸랏 쳇사미안 시장은 100년 이상 매우 오래된 시장이고 ‘119년 쳇사미안 고대 시장’이라 불리우기도 한다. 본 시장은 오래된 시장이면서 고대 마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쳇사미안 시장은 저녁에만 열리는 야시장이다.

딸랏 쳇사미안 시장에서는 지역 주민의 생활 및 문화를 볼 수 있으며 그들의 음식과 여러 생활용품,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다. 주변에 100년이상 된 나무로 만든 고대 연립 주택이 있으며 이는 원래 상태 그대로 복원되었다. 시장은 열리기 전에는 이 지역의 과거부터 지금까지의 역사를 알리는 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다. 박물관 안에는 사진, 그림, 생활 도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조상들의 삶을 엿볼 수 있으며, 시장 뒤쪽 주변은 매남 매끌렁 강가와 접하고 있고 이 공동체 마을에 사는 지역 주민들이 방문하는 고대 신전도 있다.

또한 금요일과 토요일마다, 그리고 매월 마지막 주에 문화마당에서는 “All About Arts” 행사가 있다. 이 행사에는 다양한 민속 공연을 감상할 수도 있고, 지역 사람들이 생산하는 예술작품과 생활용품, 맛있는 음식들을 현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도 있다.

interesting
딸랏 쳇사미안 시장(Chet Samian Market)
1. 고대시장(Old Market)
2. 사원
3. 기차역

지도
여행

자동차로
방콕에서 펫가셈 도로(Phetkasem Road)를 통해 랏차부리 방향으로 주행 후 넝방우-쳇사미안 도로(Nong Bang Ngu-Chet Samian Road)에서 우회전하고 길끝까지 계속 직진한다. 횡단 철도를 지나면 왓 쳇사미안 사원(Chet Samian Temple)을 만나는데, 거기에서 좌회전하면 오른쪽에 있는 고대 시장에 도착한다.